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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소유하고있는 바이크 브이스트롬250
브이스트롬250을 5년째 소유중이다
이바이크는 입문용 으로 멀티장르를 지향하지만 약간에 비포장정도의 체험만이 가능하며
전천후로 딱히 잘난게없고 딱기본인 바이크이다. 별명은 아기브리 이며 엄마브리 (브이스트롬650) 아빠브리(브이스트롬1000) 현재1050신형 모델과 250sx모델이 해외에서 판매중이다

현재 3만후반대 주파중이며
하오즈스즈키 중국에서 생산된모델이지만 중국에서 사이카로 사용될정도로 엔진에 내구성이나 품질은 전체적으로 좋은편이라 생각된다.
2만시점에 고속에서 FI점등문제로 시동꺼짐문제가발생 - 연료센서교체로 해결이되었으나 브이스트롬까페에서는 전복센서오작동으로 발생되는 문제점이 가장많아보였다.
엄마브리 아빠브리와다르게 유일하게 V-TWIN 엔진이 아닌 병렬 2기통 엔진이며
60~80킬로 정도속도에 최적화 되있으며 순정삼박스 , 센터스텐드 , 순정시거잭 , 너클가드 등이 옵션으로 되있으며 선택할수있다.
제원
엔진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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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랭 4행정 SOHC 2기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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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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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8 ㎤ (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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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린더내경×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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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5 mm × 55.2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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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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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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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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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ps / 8,000 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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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토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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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kgf.m / 6,500 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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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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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2 km/ℓ (WMTC 모드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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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공급장치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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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어 연료분사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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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동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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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 스타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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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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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 상시치합식 리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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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화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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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트랜지스터식 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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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전폭×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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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0 x 790 x 1,295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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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간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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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5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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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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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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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탱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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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 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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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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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륜: 싱글 디스크 / 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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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륜: 싱글 디스크 / 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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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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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륜: 텔레스코픽 포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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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륜: 링크 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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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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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륜: 110/80-17MC 57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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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륜: 140/55-17M/C 66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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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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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 kg (연료, 윤활유, 배터리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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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스즈키코리아공식홈페이지
총평
현재 까지 편도 20킬로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고있으며 가끔장거리도 소화할만큼 다재다능하지만 치명적인단점은 최고속이다 치명적인 출력의 문제는 엄마브리나 아빠브리로 넘어가면 해결되지만 40대 가장이 부담없이 타고 운영할수 있는 최고의 마지노선의 바이크라고 생각되니 출력따윈 그만큼 유지비가 적게들어가는것에 참고 아끼며 사랑해주는 입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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