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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퀴

혼다 XL750 트랜스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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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미들급 모터사이클 XL750 트랜잘프 

개인적으로  멀티장르를 선호한다 .

경쟁 차종으로는  스즈키 브이스트롬 800DE 

신형호넷엔진을   토크세팅으로 한거같다. 

 

브이스트롬 800DE

트랜잘프는  아프리카트윈 디자인에 500x 라이트에 모델에 장점만 쏙쏙 적용한거 스럽다.  연비와 무난함의 대명사인 혼다이기때문에 무조건 기본이상은 깔고 들어간다는 생각을 심어주는 진리의 혼다^^ 나 혼빠는 아닌데 

나같은 40대아빠  현실적인 운영 가능한 바이크는 이정도라고 생각된다.  500~1500미만

https://youtu.be/OJfeFXSF634 

                                                                           혼다코리아 공식영상 

 

 

 

트랜스알프 설명

 

XL750 TRANSALP는 도심 주행, 장거리 투어링,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한 다목적 모델로, 조종하기 쉽고 어드벤처에 걸맞은 경쾌한 주행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공기역학적으로 디자인된 대형 페어링과 210㎜의 최저지상고로 오프로드의 거친 노면에서 뛰어난 주파성을 확보했으며,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램프로 시인성을 높였다.

새롭게 설계된 755cc 270도 크랭크 직렬 2기통 엔진은 최고출력 91.0ps/9500rpm, 최대토크 7.6kg.m/7250rpm의 성능을 발휘한다. 다운드래프트 구조의 흡기 시스템과 와류 덕트를 채용해 모든 RPM 영역에서 즉각적인 구동감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도록 프론트 200㎜, 리어 190㎜의 롱트래블 서스펜션과 대구경 블록패턴 타이어, 리어 온오프 설정이 가능한 2채널 ABS(브레이크 잠김 방지)도 탑재했다.

스포츠·스탠다드·레인·그래블·유저 등 5개의 라이딩 모드를 제공하며, 클러치 레버 작동 부하를 줄이는 어시스트 기능과 급변속 시 엔진 브레이크에 의한 충격을 완화해주는 슬리퍼 기능을 갖춘 '어시스트&슬리퍼 클러치'도 채용했다.

전자장비로는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풀 컬러 5인치 TFT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차선 변경 후 자동으로 방향지시등이 꺼지는 오토 윙커 캔슬,

급제동 시 비상등을 빠르게 점멸하는 긴급 정지 신호(ESS) 등이 적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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