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알리 오배송

반응형

처음이다 알리에서 그동안 물건을 100건 정도 주문해 왔는데
처음으로 내가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것이 왔다.
현재 쓰고 있는 폰 백커버가 깨져서 3번째 깨짐
폰기종은 갤럭시 S10 5G이다
내가 잘못 주문한 건가 제차 확인해 보니 판매자의 실수다 기본모델 백커버를 보낸 것이다.

 

알리 오배송에 대해 검색해 보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잘못 받고 환불을 받으면, 잘못 온 물건은 반품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구매자 보호 정책에 따라, 잘못 온 물건에 대해 환불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잘못 온 물건을 버리셔도 됩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주문 내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환불을 받고자 하는 주문을 선택하고, "분쟁 제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분쟁 제기 페이지에서, 잘못 온 물건에 대한 설명과 사진을 첨부합니다. 분쟁 제기를 제출하면, 알리익스프레스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의견을 청취하고, 환불 여부를 결정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일반적으로 구매자의 편의를 봐주기 때문에, 환불이 승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환불이 승인되면, 알리익스프레스는 구매자의 지불 수단으로 환불금을 입금합니다. 환불금은 일반적으로 3~20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다만, 분쟁제기 온리 환불만 선택하세요~ 반품+환불 선택하시면 안 됩니다.

... 이런 고마운 분...

단지 분쟁과 또 주문 넣고 기다려야 한다는 것  빨리 해결이 되길 바란다
아직 분쟁신청은 아니고 판매자에게 일대일 채팅란에 물건잘못받았다 빠른 처리부탁한다 해결방법도 제시해 달라 고 통보함 ^^
23.7.28 현재 환불은 완료되었다. 허나 결재했던포인트는 공중부양 이다  소액이니 넘기자~~~

반응형